본문 바로가기
OFF LIFE/정보

나는 호구였다... _ < 호구 성향 테스트 >

by off_fic 2020. 11. 24.

호구 성향 테스트

저는 개인적으로 호구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결정장애도 별로 없고, 좋은건 좋고 싫은건 싫다고 말하는 사람인데

과연 결과가 어떨까요? 한번 해보시죠 ㅎ

 

아래로 내려가면 테스트를 할 수 있는 링크가 걸려있습니다.

 

먼저 시작하기전에 어떤 유형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의심 많은 흑미어캣"

약간 저의 성향과 비슷한거 같네요, 결과는 이것으로 나올거같아요 ㅎ

 

"공과 사 확실한 흑곰"

흑곰도 저랑 비슷한데요 저도 저 대사를 많이 치거든요 ㅋㅋ

 

"눈치만렙 흑두루미"

이정도로 눈치를 보며 살지는 않는거같네요, 눈치본다고 피곤하지않음

 

"귀가 얇아 슬픈 흑사슴"

귀가 얇은걸 알기때문에 그런상황을 마주치지않으려고 하는거같아요

 

"차가운 도시의 흑염소"

친구 한정판 호구 ㅋㅋ 친구 잘만나야겠네요

 

"밖에서 코 베이는 흑표범"

큰돈은 되게 신경쓰는데, 소액은 그냥저냥 써버리는 경향이 있죠

 

"인생 마이웨이 흑마법사"

죤내 멋있다!!

 

자!! 이제 문제를 풀어볼까용 ㅎㅎ

(지극히 개인적인 문제풀이)

약간 반골기질이 있어서 들어보고 나랑 다르다 싶으면

반대의견을 얘기하는편이에요 싸우자고 하는게 아니라 이런 의견도 있다 다양하다

뭐 이정도 ㅋ

진짜 돈은 가족도 안빌려줌, 네버 왜냐 내가 없으니깐 내가 달라고 하고싶지만

일하고 있으니깐 아껴쓰면되고

그리고 빌리는것도 하지말아야 빌려달라는 얘기도 안온다.

이건 경험담, 나한테 돈빌려달라는 사람은 없었음

있어도 못빌려주겠지만(없으니깐...)

곤란한 일은 누구에게나 생기니깐 어찌됬건 사정이 있다고 생각한다.

습관적이면 좀 짜증은 나겠지만

아.... ㅈㄴ 유난스러울듯 하네요

친한 지인인데 그렇게까지 할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호구냄새가 살살 나는건가?

이정도는 에바인데 ㅋㅋ 뭔 계약서까지

일단 표정이랑 행동 그리고 사정이 곤란하면

정말 거절하는게 힘들어진다.

이 맴이 생각하는거랑 뜻대로 되지가 않음

어쨌든 브랜드일텐데 전문적인 부분에서는

거의 의심없이 믿고 맞기는거같아요 그런부분에서 크게 신경쓰고있는것도 아니고

신경안쓸려고 브랜드제품 쓰는건데 그냥 믿고 맡김

가까운 친구에게 무리없는 정도의 돈을 빌려준다면

한 20만원 정도면 그냥 빌려주고 신경안씀

친한 친구인데 알아서 갚겠지 뭐

개인적으로 빌려간 친구가 갚을수있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면

자기가 잊고 있지 않았음을 나에게 가끔씩 알려준다면 안심이 되지않을까요

아.. 저도 모임에서 돈 걷고 해봤는데

이거 개 힘듬, 그냥 필요할때마다 보아서 쓰세요 << 이게 최고임

총무하시는분들 엄청 고생많이 하심

저는 제가 매번 얻어먹는 편이라서요...

그래도 가끔씩 쏘는편임 밑도 끝도 없이 얻어먹는건 아녀요 ㅋ

기숙사 생활해봐서 아는데 동생이나 친구면 치우라고 할수있는데

형이나 상사들이면... 답없음

한살이라도 더 먹었으면 모범을 보여야지 ㅉㅉ

요리하다보면 그럴수있져

걍 빼고 그냥 먹음 배고픈거 해결하는게 더 중요한 일이니깐

보통 불친절한 곳은 없지만

서비스가 많이 불편하면 댓글정도 남기는 편이다.

할인을 얼마나 해주냐의 따라 틀린거같아요

대폭이라면 저는 합니다 ㅋㅋㅋㅋ

그렇게 해놓고 안나간적이 엄청 많지만요 ㅋㅋ

이제 헬스 안할려구요

저도 월급 밀린적도 많고, 못받아서 신고 한다음에 받은적이 있어요

혼자 끙끙대다가 2년정도 기다렸는데 신고 하고 받기까지 한 3개월...

그냥 알겠다고 하고 신고하세요!!

일안하고 돈안받는게 낮지, 일하고 못받는건 열받음

운전중이라거나, 해외에 있다고 하면 끊더라구요

근데 진짜 콜 일하시는분들 힘드신거 아는데, 할말도 못하게하고 듣고만있는것도 힘듬

최대한 정중하게 거절할려고 해요

약속시간에 늦었으면 니가 사야지

이래서 직거래 해야되요, 작동 잘되는지 확인 다 해보고 사야됨

이런 단점이 있어서 새거를 살려고 하죠...

사기치지 맙시다!!

자동이체라 일단 납부가 되어버림 ㅡㅡ

 

저에용~~ㅋㅋㅋ 내가 호구라닠ㅋㅋㅋ

여러분은 어떤결과가 나왔나요? ㅋㅋㅋ

 

https://www.hogutest.com/

댓글